보톡쇼
CJ오쇼핑 플로스는 재미있는 시도를 한다.
신개념 보이는 토크쇼 라는 제목으로 보톡쇼를 운영한다
기존에 하는 쇼 호스트가 상품을 현혹시키는 것 보다
상품을 더 자세히 보여 줄수 있도록
마이크 모양의 헬멧을 쓴 (Talker)가 상품을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보톡쇼에서 괜히 쇼호스트가 없는 것이 아니다.
주요 포인트
1) 쇼호스트의 낚시보다는 물건을 자주 보여줌
2) 고객들의 시점에서 보도록 1인칭 사용예시를 보여줌
3) 스튜디오와 모델보다, 고객이 쓰는 환경과 유사하게 보여줌
상품을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1인칭에서 보도록 한다
홈쇼핑의 환불율을 낮추기 위해 고객입장에서 접근한 방법이다
토커는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작동하는 환경을 직접 보여준다
머리에 장착되어 있는 소형 카메라,
그리고 별도로 녹음되어 있는 성우 목소리가 진행을 하게 된다.
홈쇼핑을 하는 장소도 방송 스튜디오에서 하는 일반적인 방송과 달리
진짜 그 물건을 사용할 것 같은 환경에서 진행하게 된다.
게다가 방송시간도 현혹하는 사이사이 시간 없이 진행되어
10분이 되지 않는다. 그것 역시 신기하다.
조금 모험적인 시도는 맞는 것 같다.
상품을 좋게 보이게 해서 판매하려는게 기존 전략이라면
상품이 고객에게 익숙한 형태로 보여줘서 판매하려는 전략으로 추측된다.
'Click 이벤트I Event Ch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사는아빠>잣효능, 부작용_조금씩 꾸준히 먹는게 비법입니다. (0) | 2020.03.24 |
---|---|
MICROSOFTVISUALC++_다운로드 및 버전 안내 (0) | 2020.03.22 |
SK7MOBILE_알뜰폰의최고봉_SK알뜰요금제 안내드려요 (0) | 2020.03.21 |
OBS_보톡쇼(2) 용감한 보험 Talk_바로연결링크있어요 (0) | 2020.03.13 |